---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A 와 The 구분법! 영어 왕기초 관사
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A 와 The 구분법! 영어 왕기초 관사

by 이케멘보이 2020. 4. 11.
728x90

A와 The 구분법!

영어 왕기초 관사

 

 

A와 The 구분법!!!!

영어 왕기초 관사 중 대표적인 것들이지만

정말 구분 너무너무너무 어렵죠

진짜 무슨 기준으로 하는거야 대체!!!!!!!!!

 

저도 여러분들처럼 너무 궁금해서

직접 조사해봤습니다.

 

진저님 유튜브에 잘 나와있길래 열심히

공부해봤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한데 A와 The의 경우는

'특정'과 '불특정' 으로 구분한다고 하네요!!!!

 

특정과 불특정????
대체 뭔 소리여 그게????

 

저도 너무 궁금하니 우리 같이

알아보도록 하죠 렛츠고우!!!!

 

 

The car looks fancy!

저 차는 너무 멋지다!

 

한국말로 저, 그 같은 말을 붙혔을 떄

어색하지 않으면 거의 The 를 붙히면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하네요.

 

저 차는 멋지다!

특정한 하나의 차를 보며 한 말이니까

The 가 붙음요!!!

 

 

 

I want to buy a car

나는 차를 사고 싶어

 

불특정이죠!

특정 차를 사고 싶다는게 아니라

막연히 차를 사고 싶다는 거니깐요

!!!! 

불특정이라면 a 입니다 a car!!!!!!!!

 

 

 

There is a book

저것은 책이다

 

새로운 것은 The

이미 알고 있는 것에는 a

입니다!!!

 

새로운 건 내가 정보가 없으니

불특정!

 

저건 책이다 저 책이 뭔데?

난 모름 ㅇㅇ

그러니까 불특정 a !!!

 

 

 

 

 

 

The book is red 

 

저 책은 빨갛다

 

'저' 가 있으니 the 죠!

 

빨간 책은 내가 알고 있는

특정 책이니까

 

The book!!!!!

더 더 더!!!!

 

 

 The sun!!! 태양!

The moon!!! 달!

 

우주에는 엄청 많은 태양과 달 별이 있으니

우리 지구 은하계에 있는 특정 태양과 달을

표현하려면!!!

 

The sun !!!!!

The moon!!!!

 

 

 

 

예외로 악기 앞에는 THe 를 붙힙니다

 

Play the piano 

의 경우는 왜 the 일까요!!

 

piano 는 '특정' 소리 성질을 

표현하기 때문에 THe 입니다!

 

고유명사에도 The 를 붙히는데요

 

The white house 같은 경우처럼요!

The white house 는 백악관

a white house 하면 그냥 하얀집이 되어버리죵

 

 

 

 

또 예외!!!!!

 

나라의 경우는 보통 THE 를 붙히지

않는데

 

The philippines 필리핀 이나

The U. S 미국 처럼

 

여러개의 섬이나 주가

모여 '특정' 한 나라를 이루는 경우는

The 를 붙힙니다!! 

 

진저님 유튜브 보면서 열심히

영어 공부 해봤는데

아직 머리에 다 안들어오네요 ㅋㅋㅋ

저도 더 공부해야겠습니다

우리 다 같이 열공해서 영어 초보 탈출해봐요!!!!!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