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나랑 사귈래? 영어로 표현
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나랑 사귈래? 영어로 표현

by 이케멘보이 2020. 3. 31.
728x90

나랑 사귈래? 

끼야호 두근두근

영어권 외국인과

썸타고 있는 썸남썸녀를 위해

ㅋㅋㅋㅋ

유익한 영어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나랑 사귀자!

나랑 사귈래:????

대체 영어로 뭘까요!!!!!!!!!!!!!!

 

정답은 바로 

Narang Sa gui ja

입니다

허허 뭔가 인도 힌디어 같기도 하지만

저게 맞습니다 껄껄

 

 

 

죄송합니다......

많이 놀랐죠?

 

ㅋㅋㅋㅋㅋㅋ

 

가벼운 장난이었으니 우리 웃으며

너그럽게 넘어가보도록 해요 호호

안 웃겼으면 할 수 없구요 껄껄낄낄꺄르르

 

아무튼 사귀자 하기 전에 

이 남자 혹은 이 여자가 지금

누군가 만나고있나???

남친 여친이 있나????

양다리면 안되잖아요???
일단 그것부터 물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 임자 있는 사람 건들면

안되잖아요 그치요!!!!!!!!!!!!

자자 그럼 우선 이렇게 물어보면 됩니다앙

 

Are you seeing someone?

 

너 누구 만나는 사람 있어?

 

있다고? 아... 그렇구나 ㅎㅎㅎㅎ

안녕 사랑했다....사요나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없다면????

그럼 다음 멘트는 요거죠!!!!!!!!!!

 

will you be my boyfriend?

 

너.. 내 남자친구가 되어줄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싫으냐 그럼 넌 변사체가 되는 것이야

 

Will you be my girlfriend?

 

나의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ㅎㅎㅎㅎㅎ

 

싫으냐.....

 

할 수 없지...

 

그럼 너 나의 아내가 되라!

 

Will you marry me?

 

 나랑 결혼해줄래?

 

ㅎㅎㅎㅎㅎ

 

너무 의식의 흐름대로 영어 표현 

공부하고 있나요???

 

꺄르륵

 

모르겠다

 

이왕 이렇게 된거 

 

나랑 라면먹고 갈래?

까지 배워보도록 합시다

 

신박하죠???

아니 대체 미국 사람들은

나랑 라면먹고 갈래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일까???

You want RAMEN? 

인가?!!!!!!

대체 뭐야 뭐야 뭐냐고!!!!!!!!!!!!!!!

 

Netflix and chill?

 

넷플릭스 앤 칠?

 

우리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음.. 허허

그래 그러면서 이러저러한 것들을

하며 재미있게 놀아보자 ><

 

뭐 이런 뜻이라 합니다

 

라면먹고 갈래? 를

이렇게 표현하다니!!!!!!!!!!!

 

이런 표현이 있는걸보니

역시 영미권 사람들은 넷플릭스를 엄청 많이 보나봐요

사실 저도 결제해서 보고 있습니다

재미있거든요

워킹데드 시즌 9까지 다 봤고

원펀맨도 시즌 2 다봤네요

재미있는 미드 한드 일본 애니

엄청 많아요

아...넷플릭스 보러가야겠다

물론 저는 혼자 핸드폰으로 봅니다 제길

 

다음은 솔로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재미있는 컨텐츠

소개하는 포스팅이나 해봐야겠어요

 

그럼 여러분 오늘 배운 영어표현

많이 써보세요!!!!

나는 앞으로 쓸 일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네요

 

여러분들이라도 많이 사용해서

외국인 여친 남친 많이 만들고

국제결혼 하시고

순풍순풍 애도 많이 낳으시고..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혼자서 행복합니다 하하호호꺄륵

제길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