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정치&연예

손새은 프로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 비쥬얼 최강!

이케멘보이 2020. 6. 30. 04:06
728x90

 

손새은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 

비쥬얼 최강!

 

 

안녕하십니까앙

 

이번에 소개해드릴 미녀 골프선수는

 

바로 바로

 

손새은 프로인데요!!!

 

 

 

친언니가 바로 그 엄청난 인기의

 

에이핑크 손나은 인데요!

 

1997년생으로 언니인 손나인보다

 

세살 어립니다.

 

초등학교 6학년 미셸 위를 처음 보고

 

골프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2012년 제24회 서울시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중생 단체전 2위 

 

2013년 제24회 스포츠조선배 전국 중고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8위

 

제1회 SR30배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 등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2017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입회했는데요!

 

 

한국LPGA 준 회원 자격증을 스무 살 때부터 도전했고

 

4번만에 따게 됐다고 하네요.

 

너무 간절했고 생각처럼 잘 되지 않아 많이

 

예민해지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경기가 끝나고 아빠랑 한참을 부둥켜안고 울었었다고하니

 

정말 간절했던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골프클럽을 잡은 후

 

거의 10년 가까이 골프를 했는데

 

LPGA 준 회원을 빨리 따지 못해 많이 부담이 되어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7년부터는 멘탈 트레이너를 만나

 

일주일에 한번씩 이야기를 나누며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고 하네요!

 

 

골퍼로서 본인에게는 100점 만점에 80점을

 

주고 싶다 하는데요.

 

연습은 일주일 내내 

 

오전 8시 30분터 저녁 7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도 집중하고 있다는데

 

정말 열심히 하고 있네요!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친언니인 손나은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손나은 동생'

 

으로 유명한데요!

 

손나은 동생이 아닌 

 

손나은 동생 골프 잘 하더라 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합니다!

 

언니인 손나은 덕분에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도

 

해봤다고 하는데요!

 

언니가 많이 서포트를 해준다고 합니다!

 

우월한 유전자인 두 자매의 우애가 좋은 만큼

 

에이핑크로서의 손나은도

 

프로 골프선수로서의 손새은도 

 

승승장구 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